본문 바로가기

아메요꼬 FAQ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아메요꼬 FAQ

자주 묻는 질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email protected]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아메요꼬 FAQ 목록

  1. Q

    아메요꼬 상품 결제안내 

    아메요꼬샵은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2.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제품별로 다르며, 통상 영업일 기준 10~14일 까지 소요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내의 개별 배송기간을 참고하세요.

    해외배송 상품으로 기간을 여유있게 잡으시는것이 좋습니다.

  3. Q

    제품이 파손되서 발송된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택배 상자와 파손된 사진을

    저희 고객센터로 제공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고객센터 [email protected]

  4. Q

    통관 관련하여 안내 받고 싶습니다. 

    해외 배송시 의사 처방등의 사유로 통관이 0.1%가량(1000개중 1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재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주문하시면 되세요.


    아메요꼬는 배송 완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Q

    무통장 송금으로 결제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무통장이 필요할경우 상품과 수량을 알려주시면 

    무통장 송금이 가능한 링크를 생성하여 보내드립니다.

    문의 [email protected] 

  6. Q

    카드 결제가 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있으신가요 

    [email protected]


    해외 시차로 인하여 실시간 상담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기다려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7. Q

    배송추적하기 

    https://www.shiptrack.co.kr/ 


    링크를 클릭하신 후 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우체국 선택하시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8. Q

    배송추적이 인도에서 발송대기 후 움직이지 않아요. 

    주문 후 배송추적을 확인했는데 인도에서 발송대기 후 움직임이 없으신가요?

    발송대기는 항공기 운송이 시작된것 입니다.

    항공기 운항 중에는 배송추적이 업데이트 되지 않으며,

    한국에 도착하면 업데이트 됩니다.

    항공기 운송 시간은 약 10일 내외로 소요되니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9. Q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관련 문의

    회원가입시 이메일을 1회 인증하셔야 가입이 완료됩니다.

    주문사항의 원활한 정보전달을 위한 조치입니다. 



    인증메일이 오지 않을경우, 메일주소 문자오타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거나,

    스팸함 또는 프로모션함등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에 어려움이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