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2번째 구매하려구요
    작성자/작성일
    sona**** 26-04-21
    고등 아들녀석 여드름 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효과있네요, 깨끗해지고 여드름도 마니 줄었어요
  2. 평점
    별5개
    배송도 빠르고 자극도 좋고 괜찮네요
    작성자/작성일
    gust**** 26-04-20

    트레티노인0.05% 쓰다가 디페린으로 바꿔봤는데


    일단 자극이 많이 적네요


    젤 타입이라서 부드럽게 발리고요


    효과는 계속 써봐야겠지요~

  3. 평점
    별5개
    유의미한효과
    작성자/작성일
    tlsd**** 26-04-09

    효과가 있어요

  4. 평점
    별5개
    조아요
    작성자/작성일
    vmff**** 26-03-04
    좋은데 각질 며칠 있어서 보습관리 꼭 해줘야해여
  5. 평점
    별5개
    잘 사용중
    작성자/작성일
    vmff**** 26-03-04
    떨어질때마다 구입중이에요